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범죄도시3>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국내 반응 1000만 관객

by jining 2023. 6. 27.

 

범죄도시3 정보 및 줄거리

범죄도시3는 23.5.31에 개봉한 범죄와 복수에 관한 한국의 범죄 액션 영화이다. 이 영화는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두 명의 선구자와 마찬가지로 긴장된 액션과 변화무쌍한 줄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기존에 알려졌던 것과는 다르게 15세 관람가로 수정되었다.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은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간다. 범죄도시2와는 또다른 매력을 가진 영화 범죄도시3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등장인물

마석도 역을 맡은 마동석은 이번 작품에서도 고문관 출신의 경찰관 역할을 맡았으며, 이전과는 또 다른 강력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의 훌륭한 액션 연기와 다른 등장인물들과의 케미를 증명하는 연기로 인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성철 역을 맡은 이준혁은 강한 인상과 함께 범죄도시3에 합류되었다. 꽃미남 배우 이준혁 배우에 대한 관심은 아직까지도 뜨겁습다. 1984년생 출생 2006년 그룹 타이푼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비밀의 숲, 신과함께-죄와 벌 등으로 얼굴을 알리게 된 배우입니다. 선한 연할을 위주로 연기를 했었고, 악역을 맡았던 작품에서도 깔끔한 정장 스타일로 엘리트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였던 배우이기에, 다양한 액션장면,외형적 변화, 잔혹한 빌런 역할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배우였기에 사람들의 관심이 아직도 이어지고 있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국내 반응과 1000만 관객 달성中 

범죄도시3는 강렬한 스토리텔링, 매혹적인 액션씬, 그리고 뛰어난 연기로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다. 개봉 첫날 74만 장의 피켓이 팔리며, 관객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박스 오피스에서의 성공은 한국 영화에 대한 중요한 기여를 했다. 게다가, 영화의 국제적인 인지도와 배급은 한국 영화를 세계적인 무대로 끌어올렸고, 최고의 범죄 스릴러를 제작한 것으로 명성을 굳혔습니다. 27일 누적 관객 수 973만명을 기록했고, 내달 안으로 천만 관객을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가 1000만 관객을 넘어설 경우에는 범죄도시2에 이서 두번의 1000만 영화 시리즈에 등극하게 됩니다.범죄의 도시 3 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매혹적이고 짜릿한 서사를 전달하는 한국 영화의 힘을 보여줍니다. 범죄 지하세계의 현실적인 묘사, 복잡한 등장인물들, 그리고 매혹적인 이야기로, 영화는 관객들이 마지막까지 빠져들게 하는 몰입적인 영화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봉 여러분이 범죄 스릴러의 팬이든, 단순히 영화 제작의 예술을 감상하든, 범죄도시3는 이번 여름을 무더위를 날릴 속이 뻥 둘리는 시원한 액션영화를 보고 싶다면 반드시 봐야만 하는 영화입니다.